Review

뒤로가기
제목

마음에 들어요

작성자 박****(ip:)

작성일 2016-12-28

조회 11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코트 디자인은 정말 맘에 들었지만 블루 색상 코트는 처음이라서 처음에 구입이 망설여졌어요.
그런데 한번 품절이 되고 나서 구입하지 않은걸 후회하고 있었는데 다행히 재입고가 되어서 재빨리 구입하였습니다ㅎㅎ
코트 주문하고 적어도 2-3주는 걸리겠지 생각하고 그냥 맘편하게 기다리려고 했는데 운이 좋게도 주문하고 바로 다음 날 받게 되어서 정말 기분이 좋았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코트가 정말 맘에 들었어요.
블루 색상이라서 코디하기도 힘들고, 좀 튀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톤다운된 블루에 여러톤의 블루색상이 섞여있어서 따뜻한 느낌이 들고, 겨울 옷은 거의 대부분 무채색이 많아서 코디하는데도 별로 어려움이 없네요.
핸드메이드 코트치고 두께감도 있는 편이라 아주 추운 날씨를 제외하고는 겨울에 잘 입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또 제가 상체가 마른 편이라서 코트가 많이 클까봐 걱정했는데 어깨도 나그랑스타일에 착용해보니 생각보다 코트가 부해보이지 않고 슬림하게 떨어져서 그것도 정말 좋았어요.
그냥 고민하지 말고 좀 더 일찍 구입할껄 하는 후회가 드는 코트에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

    작성일 2017-01-03

    평점 0점  

    스팸글 리뷰감사합니다 :)길게 작성해주신글 천천히 읽어보면서 하나하나 만족스러워하셔서 너무 기분 좋네요^^오래 기다린 분들도 많으신데 마지막 여유수량까지 한꺼번에 들어올때 구매하셔서당일 바로 보내드릴 수 있었어요^^저 역시 이 제품 소장했는데요, 말씀하신것처럼 블루컬러임에도 부담없는 컬러믹스라저도 처음으로 블루색 코트를 구입했답니다.^^나글란 스타일이라 핏도 예쁘고 핸드메이드제품으로는 소재가 도톰해서이번주 같이 기온이 많이 떨지지 않은때에 입기 좋으실거예요~기분좋은 구매 되신것 같아 저희도 기쁘구요~~예쁘게 입어주세요 :)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